해외 진출 기업

해외 진출 기업이 관리를 잘하려면?
해외 진출 기업이 겪는 어려움
해외 현지에서 주먹구구식으로 관리하면 데이터 누락이나 오기입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리를 제대로 한다 하더라도 현지어로 기록 시 본사 직원의 확인이 힘들고
보고서를 지사에 보관하게 되면 실시간 공유와 통합관리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떤 관리가 필요한가?
공유 - 각 지사에서 입력한 자료를 본사에서 실시간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언어 - 현지어를 지원해야 해외 직원들도 사용할 수 있고 여러 언어로 동시에 쓸 수 있어야 본사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근 - 본사는 물론 해외 현지 지사에서도 자유롭게 인터넷으로 접근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환경 - 세법, 환율, 계정과목 등 현지 제반사항을 그대로 적용해서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해외 진출을 위한 복합적인 관리, 이카운트는 4만원으로 다 됩니다.
이카운트는 전세계 어디서나 모든 직원이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국어를 지원해 사용하는 언어 그대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본사에서는 손쉽게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현지의 통화, 세법, 계정과목을그대로 적용할 수 있고 프로그램의 원활한 사용을 돕는 고객지원서비스도 현지어로 제공합니다.
해외 진출을 위한 복합적인 관리
  • 100% 웹기반, 전세계 어디서나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다 이카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지 지사에서도 이카운트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해외 지사까지 모든 직원 사용
    이카운트는 사용자 무제한이라 추가 비용 없이 본사를 포함한 해외 지사 모든 직원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국어 지원, 사용하는 언어 그대로
    이카운트는 영어, 스페인어, 중문(간체/번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를 지원합니다.
    사용자 아이디별로 언어를 설정할 수 있어 현지 지사나 본사의 직원이 사용하는 언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현지 회계 적용
    현지 세법에 맞게 부가세율을 설정할 수 있고 다국어로 계정과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과목은 기본으로 세팅되는 것 외에 추가로 필요한 계정이 있다면 자유롭게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현지어 고객 지원
    처음 접하는 프로그램은 어떻게 사용하는지 물어볼 수밖에 없습니다.
    이카운트는 현지어 고객서비스를 제공하여 현지 지사에서 프로그램을 사용하다 궁금한 점이 발생하면
    현지 상담원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2019년 8월 기준 지원 언어: English, Español, 中国(简体中文), 台灣(繁體中文), 일본어, 베트남어, 말레이시아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