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자

월 4만원으로 선진 프로세스를 갖춘 이카운트 도입
중소기업의 체계적인 관리 필요성
얼만큼 팔았고 얼마를 남겼는지 등 기업으로써 관리해야 할 내용은 중소기업과 대기업이 같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중소기업은 대기업에 비해 관리체계가 미흡합니다.
  • 엑셀이나 수기로하는 주먹구구식 관리는 자료의 누락이나 오기입이 빈번히 발생할 수 있고
  • 회계 프로그램처럼 단일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부서간 연계/공유가 어려워
    하나의 시스템으로 업무를 통합 관리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처럼 수백억원을 들여 체계적인 관리 프로세스를 도입할 수는 없습니다.
이카운트로 선진화된 프로세스 도입
이카운트를 사용하는 5만 이상의 기업은 다양한 업종에서, 다양한 문제점을 안고 이카운트에 해결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다양성을 하나의 시스템에서 모두 구현하기 위해서 이카운트는 표준화에 대한 독자적인 기술을 발전시켜왔습니다.
이카운트를 사용한다는 것은 이러한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한 선진 프로세스를 도입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이카운트를 도입하면 뭐가 좋아지나?
이카운트를 도입하면 뭐가 좋아지나?
경영자가 직접 회사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자료 즉시 확인
    회계 직원이 채권, 채무를 매일 보고한다 가정하면,
    직원이 자료를 확인하고 보고서를 만들어서 인쇄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카운트를 사용하면 번거로운 절차 없이 경영자가 이카운트에서 원하는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00% 웹기반, 출장 중에도 걱정 없습니다.
    이카운트는 PC나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습니다.
    장부금액, 영업사원별 판매실적, 생산진행현황 등 회사 업무 전체를 누군가 보고하지 않아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App에서도 이카운트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회사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시스템으로 업무를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경영자료는 매출/매입, 영업실적, 재고수불, 급여 등 각 업무 자료의 종합적인 결과물입니다.
이카운트는 재고, 생산, 회계, 영업, 구매, 급여 등 기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월 4만원에 제공합니다.
각 부서별, 업무별 담당자들이 입력한 자료가 각종 보고서에 반영돼 경영자는 이카운트 하나로 회사 전체를 총괄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직원의 자유로운 사용과 적절한 통제를 도울 수 있습니다.
업무를 하나의 체계로 통합하기 위해선 기능의 제공 뿐만 아니라 모든 직원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카운트는 사용자 무제한이라 추가 비용 없이 모든 직원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직원별 고유 아이디를 제공할 수 있고 아이디별로 사용 메뉴 및 자료 입력/수정 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 지속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
사용자 무제한에 모든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이카운트는
사업이 성장해 직원이 늘어나고 필요한 기능이 많아져도 추가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시 업데이트를 통해 세법 등 법률이 변경되면 프로그램에 적시에 반영되고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기도 합니다.
변화하는 기업 환경에 대응하며 미래에 지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룹웨어, 직원들과의 의사소통의 장
그룹웨어를 활용하면 대면하지 않더라도 전자결재와 사내 게시판을 통해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룹웨어에는 고스란히 이력이 남으므로 임직원 간 지시와 이행에 대해 책임이 명확해지고
업무 요청에 대한 확인 여부가 공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