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관리자

영업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건 매출, 실적 관리입니다.
매출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카운트에 판매 내역을 입력하면 매출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보고서가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
보고서에 필요한 항목을 추가하거나 항목명을 변경할 수 있어 필요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받을 돈이 얼만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이카운트에 판매로 기록한 내용은 거래처 미수금에도 반영돼
거래처별로 받아야 할 잔액이 얼만큼 남았는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일정 미수금 혹은 미수 기간을 초과한 거래처에 전표 입력 시 저장이 안 되게 하거나
안내 문구를 띄울 수 있어 악성 채권을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실적 관리가 쉬워집니다.
이카운트는 영업사원별 매출 실적을 확인할 수 있고 보고서에 계산식을 적용해서 인센티브까지 표시할 수 있습니다.
매장별 판매액과 판매액 순위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어떤 사원, 어느 매장의 실적이 우수하고 저조한지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실적 관리가 쉬워집니다.
영업 사원을 위한 실시간 관리
영업 사원들은 외근 중에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카운트는 웹기반 시스템이라 인터넷만 되면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App으로도 이카운트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서 현재 재고를 확인하거나 거래명세서를 전송하는 등
스마트폰으로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각 영업사원에게 고유 ID 제공
  • ID별 메뉴 설정
    이카운트는 사용자 무제한이라 모든 영업사원들이 각자의 아이디로 이카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 사원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거래명세서 발행, 재고 조회 등
    사용하는 메뉴만 간단히 보여지도록 화면을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 ID별 권한 제어
    영업 사원 아이디별로 본인이 담당하고 있는 거래처, 품목, 창고에 대한 자료만 입력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제한할 수 있습니다.
거래처 관리
거래처에게 문서를 손쉽게 전달
이카운트는 거래 내역을 입력하면 거래명세서와 거래처원장이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
거래처에게 전달이 필요할 때는 프린터로 출력하거나 거래처 Email/Fax로 즉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거래처별 단가 관리
하나의 품목을 거래처별로 단가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거래처에게 출고되는 고유 단가를 지정하면
판매 시 단가를 자동으로 불러와 오기입을 방지하고 정확한 단가 관리가 가능합니다.
주문 수집 전산화, 거래관리시스템
거래처와 매장에서 거래관리시스템에 로그인해서 본사로 주문을 넣을 수 있고
본사에서는 거래관리시스템에서 입력한 주문서를 ERP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