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책임자

내부 관리를 잘하기 위한 실시간 보고서
회계 책임자는 현재 자금이 얼마 남았고 거래처 채권/채무는 얼마인지 등 회계 장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카운트를 사용하면 원하는 자료를 필요할 때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신 자료 실시간 확인
이카운트는 인터넷만 되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 구매 등 각 담당자들이 공간의 제약 없이 업무를 입력할 수 있고,
회계 책임자는 현재까지 얼만큼 팔고 지출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를 따로 만들 필요 없습니다.
물건을 판매하거나 외상대를 수금하고 비용을 지불한 내역들을 한 번만 입력해주면 회계 다양한 보고서에 반영됩니다.
월별손익, 재무상태표, 자금일보 등 회계장부를 만들지 않아도 현재까지 입력된 내용을 토대로 최신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계 직원이 몇 명이든 추가 비용 無
회계프로그램 사용 시 사용자별로 추가 비용이 발생하면 비용 부담으로 인해 제한된 인원만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카운트는 사용자 무제한이라 회계 부서의 직원이 몇 명이든 추가 비용 없이 사용하며 업무를 처리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회계 직원 뿐만 아니라 타부서 모든 직원에게 ID를 제공할 수 있어, 각 부서에서 입력한 업무를 통합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계 관리를 쉽게
자금 흐름을 손쉽게 기록
통장입출금, 법인카드사용 내역을 이카운트로 불러와 회계 전표로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내역을 건건이 확인해서 수기로 등록하는 것이 아니라 금액의 오기입이나 자료의 누락을 막을 수 있으며
전표에 쉽게 반영할 수 있어 입력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무제한
이카운트를 사용하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무료로 건수 제한 없이 발행할 수 있습니다.
이카운트에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를 한 번만 등록하면 외부에서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국세청으로부터 승인이 났는지, 거래처 메일로 세금계산서가 발송됐는지 등 진행 단계를 확인할 수 있고,
수정세금계산서 발행도 가능합니다.
쉽게 입력하고 정확하게 관리
  • 쉬운 입력 방식
    이카운트는 회계 전표를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거래처와 금액만 간단히 입력하면,
    회계를 잘 모르는 직원도 쉽게 전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한 비용 내역을 직접 입력하면 사용 용도 등 비고를 더 정확히 작성하여 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 회계 부서 검토 후 장부 반영
    직원들이 사용한 비용을 본인이 직접 입력하는 것으로 회계 업무가 끝나지 않습니다.
    회계 부서의 검토와 승인 처리를 거쳐야 비로소 완료됩니다.
    회계 부서에서는 입력할 게 줄어 일이 편해지고, 검토와 승인 과정을 통해 정확한 회계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쉽게 입력하고 정확하게 관리
세부적인 회계 관리
부서/프로젝트별 회계 관리
사업장이 여러 개이거나 지점, 현장 등이 구분돼 있다면 각각의 구분으로 자료를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카운트는 지점, 사업장 등을 부서, 프로젝트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회사 전체의 통합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고 부서, 프로젝트별 구분된 보고서 역시 각각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영리를 위한 관/항/목/ 관리
비영리에서 사용하는 관/항/목 계정을 그대로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항/목별 예산을 편성해서 실적을 비교해 볼 수 있고, 필요시 영리사업을 함께 관리할 수 있습니다.
건설업을 위한 현장 관리
건설업 관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 현장별 관리입니다.
이카운트는 회계를 현장별로 구분할 수 있어서 회사 전체의 장부를 보는 건 물론
현장별 손익, 비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