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default
신생기업(스타트업)

신생기업(스타트업)에서 이카운트를 사용하면?
표준화된 업무 프로세스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
신생 기업도 얼만큼 팔았는지 받을 돈은 얼만지 등 기업으로써 기본적으로 관리해야 할 업무들은 동일합니다.
이카운트를 사용하면 시행착오를 거치지 않고 표준화되고 선진적인 업무 체계를 쉽게 갖출 수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 4만개의 기업이 실시간 사용하면서 입증한 이카운트를 통해 표준화된 업무 프로세스를 도입해보세요.
월 4만원에 다 되는 이카운트
이카운트는 재고, 생산, 회계, 영업, 구매, 급여 등 기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월 4만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카운트를 사용하면 세금계산서도 추가 비용 없이 무제한 발행할 수 있으며,
쇼핑몰 연동, 통장스크랩핑, 메신저, 온라인급여조회시스템, 온라인수발주시스템을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납품 대금은 다음달 10일에 들어오는데 이번달 외상대, 임대료 등 지출해야 될 게 얼마더라?'
사장님 머릿속으로 계산하는 건 한계가 있습니다.
이카운트는 채권/채무/손익 등 사업에 필요한 모든 보고서를 자동으로 만들어줍니다.
웹기반 시스템이라 인터넷만 되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적시적인 판단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보고서로 즉시 확인
직원이 늘어나면 비용 추가 없이 ID를 발급해주세요.
이카운트는 사용자 무제한이라 몇 명이 사용하든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기업이 성장해 직원이 늘어나도 모든 직원에게 부담 없이 아이디를 부여해서
함께 업무를 처리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업무가 쉬워집니다.
엑셀이나 수기로 관리하면 판매, 재고, 채권 등을 관리하기 위해
하나의 업무를 두 번, 세 번 반복 입력해야 하며 보고서를 만들기 위해 자료를 편집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카운트는 한 번의 자료 입력으로 유관 업무를 모두 관리할 수 있고
입력한 자료는 보고서에 반영되므로 보고서를 따로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이카운트App, 외부에서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됩니다.
스타트업은 경영자가 직접 영업을 뛰거나 일반 직원들이 외근과 사무실 업무를 병행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모바일App에서 이카운트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서 외부에서도 쉽게 업무를 처리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