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서비스

이카운트는 당장의 판매보다 사용자가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상담서비스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상담받을 수 있는 전화상담요청(Call-Back)
어떤 콜센터든 문의가 빗발치는 시점에는 전화 연결이 어려워 결국 시간만 허비하고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이카운트 ERP는 다릅니다. 통화가 연결될때까지 전화기를 붙들고 있을 필요도,
상담원에게 문제사항을 장황하게 설명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카운트 ERP 사용 중 궁금한 사항이 발생하면, 전화상담요청하기(Call-Back) 서비스를 통해 즉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문의 유형을 선택하여 상담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관련 문의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전문가와 연결됩니다.
  • 상담원을 지정할 수 있어 과거 상담받았던 상담원을 선택하거나 우리 회사 실정을 잘 아는 상담원과 지속적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 상담 시간을 지정할 수 있으며, 최대한 빨리 요청할 경우 평균 5분 이내에 회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상담받고 싶은 내용을 작성하여 상담을 요청할 수 있고, 필요하다면 파일도 첨부할 수 있습니다.
  • 상담원이 상담내용을 사전에 인지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답을 미리 준비하여 전화를 드릴 수 있고, 유선상으로 불필요한 설명이 생략되어 보다 효과적인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 지난 상담내역을 조회할 수 있어 과거 질문 내용이나 동료들이 질문한 내용을 통해 해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 전화상담시간요청 시간
    • 평  일 : 09시 ~ 18시
    • 토요일 : 09시 ~ 16시
원하는 사항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강력한 검색 기능
  • 궁금한 사항을 검색창에 검색하면, 검색어 기준으로 기능에 대한 매뉴얼과 기존 사용자가 고객지원팀에 문의하여 얻은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 ERP에 등록한 거래처나 품목도 검색할 수 있으며, 거래처 및 품목을 기준으로 다양한 현황을 조회하고 자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게시판 운영
  • 이카운트 ERP 사용 중 궁금한 사항을 게시판의 글로 문답하는 고객지원게시판을 제공합니다.
  • 근무 시간 중에는 실시간으로 답변을 드리며, 근무시간 외에 문의가 있어 고객지원게시판에 질문해 주시면 익일 업무 시작과 함께 답변이나 전화를 드립니다.
  • 게시판 상담시간
    • 평  일 : 09시 ~ 20시
    • 토요일 : 09시 ~ 16시
동영상 상담 및 원격지원 서비스
  • ERP를 사용하면서 발생되는 문의사항이나 문제되는 부분을 동영상으로 녹화하여 이카운트에 전달하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또한,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전문상담원이 직접 고객의 컴퓨터 화면을 제어할 수 있어 전화상으로 질의가 불가한 경우나 컴퓨터 상태를 부득이하게 확인해야 하는 경우 빠른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상담 및 원격지원 서비스